국립목포대학교

통합검색
지역과 더불어 세계로 미래로

지역에서 세계로!

> 대학생활 > 정보서비스 > PC서비스지원 프린트

PC서비스지원

PC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정보화 교육, 인터넷 수강신청 및 대학행정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교내에서 운영 중인 PC의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하여 정보전산원에서는 PC 및 프린터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여 빠르고 안정된 PC 운영 환경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대상

학내 업무 및 교육, 연구용 PC 및 프린터

서비스 신청하기
전화 접수
PC 장애 및 문의 : 450-2930
네트워크 & IP 장애 및 문의 : 450-2924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에는 장애 처리 중이므로 정보전산원 IT서비스센터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전산원 : ☎ 450-2929

PC 온라인 원격지원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상담원이 사용자의 PC를 직접 보면서 장애처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사용방법
  • 전화로 PC 장애 문의 연결을 하세요
  •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선택상자에서 상담원을 선택 합니다.
  • 연결버튼을 누르세요.
  • 상담원이 확인번호를 물어보면 입력하신 확인번호를 알려주세요.
  • 상담원PC와 연결이 됩니다.
  • 연결을 끊고 싶으실 때는 고객님 PC상단에 떠있는 연결종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담당부서 :
정보전산원
담당자 :
오승하
전화번호 :
061-450-2919
최종수정일 :
2017.04.10
현재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