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팝업존

이전 팝업 이미지 다음 팝업 이미지

통합포털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
아이폰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
앱 설치 매뉴얼
TOP
TOP

서브비주얼

코로나19

학사운영

2020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19 대비 학사 운영 방안 변경(4차) 안내

  • 교무과
  • 2020-10-12
  • 1368

2020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19 대비 학사운영 방안 변경(4차)

1) 비대면 수업(제한적 대면수업 허용) 기간 연장(중간고사 종료시 까지)

- 연장기간: 2020.10.19.(월) ~ 10.30.(금)

* 제한적 대면수업을 실시할 경우 대학(원)장 승인 필요

2) 중간고사

- 평가기간: 2020.10.19.(월) ~ 10.30.(금), 2주간 실시

- 평가방식: 담당교원 재량(대면평가와 비대면평가 모두 가능)

3) 대면수업 확대 실시(중간고사 이후)

- 운영기간: 2020.11.2.(월)~종강 시 까지(12.17.)

* 준비기간(10.19.~10.30.) 기존단계에 따른 학사일정 지속하되 탄력적 운영 가능

* 수강인원별 수업 방법

- 수강인원 30명 이하: 대면수업 원칙 [다만, 강의실 150% 미확보 시 학(원)장 승인 후 혼합수업]

- 수강인원 30명 초과

[ 강의실 150% 확보 시 대면수업 권장, 강의실 150% 미확보 시 혼합수업 또는 비대면수업 실시]

* 교무처에서는 코로나19 사태 추이에 따라 학사 운영 방안 변경시 사전에 공지 예정

* 교과목 담당교원은 수업 운영 방식 변경에 대하여 학생들에게 1주일 전에 공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최종수정일
2020-11-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