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공지 게시판입니다.
2020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19 대비 학사 운영 방안 변경(4차) 안내
- 교무과
- 2020-10-12
- 1252
2020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19 대비 학사운영 방안 변경(4차)
1) 비대면 수업(제한적 대면수업 허용) 기간 연장(중간고사 종료시 까지)
- 연장기간: 2020.10.19.(월) ~ 10.30.(금)
* 제한적 대면수업을 실시할 경우 대학(원)장 승인 필요
2) 중간고사
- 평가기간: 2020.10.19.(월) ~ 10.30.(금), 2주간 실시
- 평가방식: 담당교원 재량(대면평가와 비대면평가 모두 가능)
3) 대면수업 확대 실시(중간고사 이후)
- 운영기간: 2020.11.2.(월)~종강 시 까지(12.17.)
* 준비기간(10.19.~10.30.) 기존단계에 따른 학사일정 지속하되 탄력적 운영 가능
* 수강인원별 수업 방법
- 수강인원 30명 이하: 대면수업 원칙 [다만, 강의실 150% 미확보 시 학(원)장 승인 후 혼합수업]
- 수강인원 30명 초과
[ 강의실 150% 확보 시 대면수업 권장, 강의실 150% 미확보 시 혼합수업 또는 비대면수업 실시]
* 교무처에서는 코로나19 사태 추이에 따라 학사 운영 방안 변경시 사전에 공지 예정
* 교과목 담당교원은 수업 운영 방식 변경에 대하여 학생들에게 1주일 전에 공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