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팝업존

이전 팝업 이미지 다음 팝업 이미지

통합포털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
아이폰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
앱 설치 매뉴얼
TOP
TOP

서브비주얼

행정센터

클린신고센터

투명한 목포대학교를 만들기위한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합니다.

  • 클린신고 센터는 실명으로 운영되는 교육비리신고센터로써 신고자의 동의 없는 신분공개 및 암시행위를 금지하는 등 비밀을 철저히 보장하며,부정행위신고자,협조자의 신분을 철저히 보장합니다.또한,신고내용이 조직의 불법행위 및 부당행위가 아닌 단순 민원,연락처 부정확,개인적인주장,비방 등은 접수처리하지 아니하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총무과 450-2062~3

통학버스운영에 관해서입니다.

  • 이준필
  • 2011-05-04
  • 150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석현동 정차문제인데. 3대의 차가 학생을 실어 나르죠. 하당가는 차는 안가는게 당연하지만, 버스터미널 경유하는 차들이 가관입니다. 이 글을 쓰는 날에는 다들 석현동이 어디인줄 모르겠다고 안간다고 하네요. 엄연히 학생들 타고 내리는 정거장인데, 통학버스기사가 모른다고 하면 말이 됩니까? 카톨릭대있는곳이라고 설명해도 모르겠다고 안 간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뒷차들이 앞차를 타라 해서 탓더니 하당가는 운전수가 이런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지들이 가기 귀찮다고 여기 보내냐." 이런식의 내용이었습니다. 대체 스쿨버스의 목적이 뭡니까? 학생들을 위한 편의 시설인데, 운전수가 정차하기 귀찮다는 이유로, 모르곘다 안간다. 한두번도 아니고, 참다참다 오늘은 정말 이유가 너무 황당해서 이렇게 올려 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석현동이 어딛는줄을 모르겠다라고 하는 버스정류장 경유기사의 말이 납득이 가질 않네요. 그것도 같은시간에 두기사가 말이죠. 여기에 올려야 할 일이 아니라면 어디에 말을 해야하는지도 꼭 답변해 주셨으면 합니다. 010-9145-3408

관리자 2011-05-11T00:00:00+09:00
학생지원과 450-2032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행정실 제1행정실
담당자
김승기
연락처
061-450-2902
최종수정일
2020-01-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